잠자리를 많이 가진 여성들은 소음순이 늘어졌거나 질이 늘어나 있을거다. 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 때문인지 소음순이 늘어졌거나 질이 늘어나 있는 여성분들은 이를 해결하고 싶지만 잠자리가 많은 여성으로 보일까봐 고민을 해결하기위해 상담을 받거나, 치료를 알아보는 등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기가 어렵게 느껴질겁니다.




소음순이늘어났어요, 성관계를많이하면 질이 늘어나 나요?

위 질문의 답변이 오로지 "잦은 성관계" 때문이다 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물론 잠자리 경험이 많은 여성의 경우 소음순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범위를 벗어난 늘어진 소음순의 대부분이 유전적인 원인 입니다.
잠자리를 많이 가졌다는 이윤 후천적인 원인으로 볼 수 있는데, 후천적인 원인으로 소음순이 변형된 분들은 정말 몇 안되는게 사실이니 불건전한 여성으로 볼까봐서 병원상담을 망설이는 분들이라면 수치심을 갖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성관계를많이하면 질이 늘어나 나요?

질문에 있어서 알아두실점은 소음순변형과 마찬가지로 잦은 성관계가 원인이 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이 다른 원인입니다. 질이 조이는 능력이 부족한 원인으로는 골반근육이 손상되어졌거나, 선천적으로 약한 경우도 있고 질 내부의 탄력이 부족하거나처럼 많은 원인들이 있습니다.



소음순이늘어났어요, 질이 늘어나 있어요 처럼
부끄러워 어디가서 이야기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사랑하는 남자와 잠자리를 매번 거부하기도 그렇고 오해받는것도 지친다면. 이쁜여성의원의 1:1 비공개 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우선 늘어지고 색이 어둡거나 주름이 많거나 비대하는 등 소음순 모양이 예쁘지않아 고민인 여성분들의 경우 "소음순 성형"을 통해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병원에서 행해지는 성형으로 시술방법 역시 다양합니다.




이쁜여성의원에서는 흉터를 남길 수 있는 레이져시술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상처와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는 미세성형기법을 통해 치료 후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늘어진 부분을 절개하는식의 단순한 성형이 아닌 여성의 외음부가 전체적으로 아름다워보일 수 있는 성형을 하고 있습니다.




또, 질이 늘어나 고민인 여성들에게는 질이 늘어진 원인을 찾고 그에따른 치료를 하고있습니다. 골반근육을 강화시키고 늘어진 골반과 질로인해 내려앉은 장기들은 제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있으며 출산후 골산근육 손상이 심해 요실금, 변실금 등의 문제까지 동반한 여성의 경우 전질벽/후질벽 성형을 통해 요실금/변실금 문제까지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소음순 그리고 질 성형은 성감증진을 위해 찾기도 하시지만 가장 큰 효과는 잃어버린 여성의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는것 입니다. 하여 말 못할 고민으로 속 앓이하시는 여성분들의 경우 이쁜여성의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받고, 더는 속앓이를 하지 않길 바랍니다.





증상은 비슷할 지 몰라도, 개인에 따라 원인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과 증상을 자세히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이쁜여성의원 1:1 비공개 상담창


 

Posted by 이쁜천사

블로그 이미지
사랑하고 사랑받는 아름다운 여성을 위해♥
이쁜천사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