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의 계절이 왔습니다. 노출이 있는 계절이다보니 여성분들 그동안 가려왔던 "털"의 고민이 늘어나는 요즘입니다. 팔/다리는 기본으로 요즘 인중부터 얼굴 솜털까지 제모하려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추세에 브라질리언 왁싱은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모법이죠.



비키니 하의 라인 안쪽으로 제모를해서 비키니를 입었을때 민망한 노출이 되지않도록 하는 왁싱인데, 아무렴 속옷 안쪽까지 제모를 해야하는 문제가 있어.. 하고는 싶지만 샵을 가자니 민망해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려는 분들도 계십니다.




올라온 리뷰들만 보아도 알 수 있는 정보는.. "통증"입니다.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려 제품을 사용하고 제모팩을 제거하려는 순간의 통증인데.. 이 과정이 심호흡으로도 진정이 안될만큼 매우 아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여 일부 리뷰어들은 샵 또는 클리닉의 시술을 권하시더군요.





앞서 말했듯이 팔/다리/얼굴 등의 부위라면 전문가의 손길을 도움받겠는데.. 부위가 부위인지라 민망함에 찾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이런 경우라면 이쁜여성의원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이쁜여성의원에서는 제모하기가 곤란한 부위와 함께 겨드랑이, 팔, 다리 등 신체 부위 제모를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



여성분들이 특히 민망함이 없이 편안하게 제모를 받을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기 때문에 회음제모나 항문제모 등 기타부위의 제모를 부끄럼없이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털이 많은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지만 민망해보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만든 몸매를 망치는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셀프 브라질리언왁싱 고려하시는 분들 중, '셀프'의 이유가 '민망함'때문이라면
언제든 이쁜여성의원을 통해 통증이 적고 확실한 효과를 내는 제모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쁜여성의원 바로가기]

Posted by 이쁜천사

블로그 이미지
사랑하고 사랑받는 아름다운 여성을 위해♥
이쁜천사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